•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건강칼럼

    제목

    옻나무의 부작용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9-03-28

    조회수36,486

    우리가 섭취하는 소재에도 각각의 특성이 있지요.

    오늘은 주의해서 섭취해야 하는 소재 옻나무의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산김일훈선생님의 신약의 내용을 그대로 발췌하였습니다.

     

    O형의 옻나무 부작용

                        --신약

    또 묏이 있느냐? 내가 옻나무 껍질을 실험 하는데 옻이 오르는 사람은 그건 닭에다 넣어 고아 먹으나, 개에다 넣어 고아 먹으면 올라도 괜챦아요. 그러나 사람은 고생하거든. O형은 지독하게 오르면 심장마비로 죽어 버린 사람이 있어요. 그거 나 모르게. 난 그런 거 일러 안주는데, 나 모르게 옻이 좋다고 해서 폐병에 옻을 먹는다고 아 그 개에 넣구서리 푹 고아가지고 며칠을 퍼먹다 보니 아 협심증이 오면 아 얼른 치워 버리면 좋은데 필경에 판막이 정지돼 가지고 꼴랑해 버리니.

    그 사람이 죽은 건 내겐 상관없으나 내가 일러준거 아니니, 내가 볼 적에 누가 알고 가르쳤으면 그렇게 죽진 않는다 이거라. 누구도 아는 사람한테서 물어 가지고, 이 주사 한 대 맞을래도 의사한테 물어보고 맞아야 되는 것처럼, 아는 사람한테 문의하느게 옳다고 보는데.

    옻나무의 신비는 가장 무서운 약이 들어 있어도 거게 또 나쁜 건 옻독이 아주 무서워요. 그 천상에 형혹성독이 아주 무서워요. 옻독은 거 죽어요. 그런데 그걸 묵은 암탉 같은데 창자나 발톱 하나 다치지 않고 넣고 고아 먹으면 옻독이 올라도 괜챦아요. 죽진 않아요. 심장마비가 안 들어오니까.

    그래서 옻이 좀 올라도 일 없는데, 만일 ABB, 그건 B형 약인데, ABB형은 안낮는 법이 없어요. 심장병, 폐병, 간병, 위장병엔 암이란 암은 다 나아요. 그런데 o형은 잘못하면 죽으니 안되고, A형은 일체 반응이 없는 사람이 전부요.

    그러니 그걸 형을 철저히 알고 실험하고 철저히 알아도 A형에 B형 피가 몇%가 있느냐를 그걸 먹어 보면 알아요. B형 피가 가상 45%라면 상당히 효과가 와요. 그러고 B형 피가 15%라면 전연 반응이 안와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