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해가든 묻고답하기

    제목

    마스크 팩트전달(구매하신분들 꼭 보세요~필독!)

    등록자어이없네

    등록일2020-03-16

    조회수24,372

     

    20년씩이나 장사하신분이 이렇게 무책임하고 신경질적인 영업방식에 어이가 없네요.ㅋㅋㅋㅋ

    나도 어이가없어...취소함....하도 답답하고.....간신히 통화하니 왠 짱개 조선족 같은게 전화 받고...주문번호 불러주는데 에휴....기다리는 시간에 차라리 다른 거 샀으면 아니 기회비용? 이런거 생각도 안해요? 나참....원....가격 완전 다운되면 기습으로 보내주거나 중국 역수입해서 겁나고....이제서야 인증받는다 뭐다 하며 제품 싹 갈아엎어서 없애버리고...참 당황스럽기 그지없네....


    2월말부터 댓글보니 자선사업마냥 마스크 싸게 유통하듯 말하는데 좀 그러지맙시다..양심이..있어야지.,
    오래전부터 기다리면서 당신 답변글 보는데 그렇게 자신있음 그냥 건강식품만 하던가..그건 내가 안먹어봐서 평가는 못하겠는데..그것도 웃긴게 자기의 경험을 토대로 다 좋을거란 확대해석과 어이없는 판단은 어디서 나온거지? 또 박선희씨 대표의 권한으로 안팔수도 있겠지만?이런 답변도 있던데 소비자 입장으로는 당신같은 판매자?고따구로 하면 절대 안사!! 믿을수도 없고...널리고 널린게 건강식품인데 뭐 소비자가 바보도 아니고 우롱하고 사기 싫으면 사지마!취소해! 이딴식으로 마스크 필요한 사람들한테 갑질영업하고 있어. 우리가 관심 있는건 마스크지....당신이 하는 해가든 상품이 아니라고!

    또 지가 하고 싶은 글에만 답변을 달아요 또 답변엔 그러지요. 아니지요. 가르치려 들어. 웃기고있네.진짜.ㅋㅋㅋㅋ당신 본업 어디 다슬기니 그 잘난 건강식품들도 그렇게 팔아 보시지? 아무도 관심없을껄?? 그딴거 다른데도 많아. 또 자기네 상품은 타사와 차별되어 있다. 그리 지주껴봐라? 알고싶지않다..관심1도없다. 난 다만 당신이 앞으로 20년을 더 이딴식으로 할까봐 겁이 날 뿐이야.ㅋㅋㅋ


    때가 때이닌만큼 마스크가 중요하고 지금 예민한 시기인거 알면서 이 마스크 대란에 당신이 제조업체가 아니라 단순 유통이라면 물건부터 확보하고 주문받아~어디서 또 돈 되는건가해서 싸질러 놓고 사람들 피해주지말고....네이버에서 구매확정되야 돈받는다고? 그건 당신 입장 얘기고.소비자입장 생각해봤어? 소비자입장은 선결제 입장이라 불안한건 생각안하지? 우리가 왜 지금 당신네 홈피에 다슬기까지 처봐야 되는데?


    이번 마스크 구매로 평생 기억남을 건 당신 이름 석자 박!선!희!란 이름 해가든이란 브랜드?(브랜드라고까지는 그렇고 그냥 상호)와 덕분에 당신 면상을 봤네? 그리고 해가든 박선희 믿을수 없다는거? 딱 그것뿐..(아 ..다슬기 그거 좋지 근데 다른 좋은 곳 찾아야지라는거)
    에레이....자기합리화하는 비양심 판매자 박선희 해가든!!!
    지금이라도 그냥 하던거해라....아니 그냥 좀 접었으면 좋겠네...ㅋㅋㅋ
    욕 처먹지말고요ㅋㅋㅋ

    참고로 식약처에 해가든 고발한거 조회수가 1600건이 넘네요 파일첨부해서 올립니다.

    한번들 보세요..

    저 이글 없어지면 또 올릴꼐요ㅋㅋㅋ

    계속 다른 이름으로 가입할꺼니까요ㅋㅋㅋ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어이없네

    | 2020-03-16

    추천0반대0댓글

    다슬기집에서 마스크 팔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거참 의도를 모르겠음...... 홍보라기에는 욕만 처먹는거 같은데....카드는 취소되고 계좌이체는 환불 안해주면 그만인건가? 그것도 잘 모르겠네용; 법인 출자 그것도 요상하고...... 마스크로 잘 풀렸으면 한탕하는건데 믿었던 업자한테 엿 먹은건가...ㅋㅋ그러기엔 물량 확보 안하고 영업해서 우리한테 너무 많은 피해를 줬으니.....거의 1000배하면서 동영상 올려야 될거 같아요. 그쵸?

    관리자

    | 2020-03-17

    추천0반대0댓글

    어이없네님. 아이피. 1.233.133.114.
    뒤에 쓴 글 읽어보십시요.

    제가 말입니다.
    이룬 성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와중에 한국의 마스크 소매가, 얼마만큼 갔습니까?
    얘기해보십시요.
    저는 처음 2900원에 판매를 시작했어요.
    한데 말입니다. 네이버수수료 줘야죠. 부가세가 10프로지요. 그래서 315000원이 되었고 다시 324000원이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말입니다.
    제가 마스크로 사기친게 아니구요.
    다시 한번 보실래요?
    마스크몰릉 따라다니던 악성댓글러, 저는 그들이 한국의 마스크매점매석조직이라 생각합니다.
    그들이 뭘하고 싶었는지 아세요?
    마스크 공장을 전방위로 신고했오요.
    해가든을 전방위로 신고했어요.
    참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부산경찰청, 형사, 세무소, 식약처, 지자제. 대전경찰청
    완전 모두 나오시더라구요.
    저에게 응원을 보내셨습니다.
    2500원에 구매해서 3240원에 여러분에게 보내드리는것을 보시고 저에게 힘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여직 왔습니다.
    인정합니다.
    제가 많이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와 해가든에 마스크를 주문하신 여러분이 하신일.
    그것은 물론 너무 비싼 소매가로 마스크를 판매하는 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마스크 가격을 올리지 못하게 하는 지지대가 된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제가 10일을 더 빨리 시작했다면 한국의 마스크 가격은 500원에서 1000원이 더 내려갔을겁니다.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