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건강칼럼

    제목

    2022년에 찾아보는 엽록소의 효능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22-02-10

    조회수21,905

    출처: exportmanagersante.com

     

    엽록소는 식물의 가장 중요한 구성 성분입니다. 그것은 식물이 태양으로부터 빛을 흡수하고 에너지로 변환하도록 합니다. 엽록소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엽록소 A가 가장 중요합니다.

     

     

     

     

     

    엽록소는 무엇입니까?

    엽록소는 식물과 조류에 녹색을 주는 지용성 색소입니다. 엽록소는 천연 지용성 상태일 때 물에 희석되지 않고 최소한으로 흡수됩니다. 이것이 시금치를 먹어도 엽록소의 효과를 실제로 갖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나트륨 구리 클로로필린은 엽록소의 유도체입니다. 수용성이며 생체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동화가 크게 향상됩니다. 클로로필린의 항산화 능력은 블루베리보다 약 2000, 화학 발암 물질과 방사선에 의해 유발되는 산화 손상에 대항하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로 알려진 유기 분자인 레스베라트롤보다 20배 더 뛰어납니다.

     

    캐나다 보건부는 엽록소의 항산화 능력과 그 특성을 인정합니다. 땀으로 인한 구취와 체취를 줄여주는 것은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부인할 수 없는 이점입니다.

     

     

     

    다슬기 달인 푸른 물, 엽록소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섭취할까요?

    1)     초록색 액체 엽록소를 물에 섞어 마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식인데요. 미국에서는 애초에 클로렐라로 만들어서 섭취했지요. 하지만 조류에서 추출한 클로렐라는 원재료의 효과에 비해 체내흡수력이 지나치게 떨어졌지요. 따라서 액상으로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2)     한국식은 달여서 농축을 합니다.

    한국식으로 추출하는 방식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한가지는 가마솥에 원재료에 물을 첨가하여 장시간 달여서 성분을 추출하는 방식

     

    다른 한가지는 원재료에 열을 가해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다슬기기름이라고 선조의 저서에는 씌여 있습니다.

    3)    현대식으로 추출하는 방식이 다양하게 있지만저는 그 방법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마트에 가면 염산으로 분해한 간장과 된장이 있지요분해된 제품에는 미세하게라도 염산

    이 남아 있을 것 것입니다또한 다른 식의 화학적 성분으로 변환도 했을 것이구요이것은 분명히 인체에 해로울 것입니다. 

    4) 따라서 인체에 가장 유효한 방식은 한국식 추출방법이지요.

     

    입증된 이점

    1. 엽록소는 적혈구 생성을 촉진합니다.

     

    2. 장과 몸에 있는 독소(질병의 전조)를 흡수합니다. 엽록소는 디톡스 및 토탈 디톡스 치료법의 동맹입니다.

     

    3. 엽록소는 내부 탈취제 역할을 합니다. 구취, , 대변, 소변, 음식 냄새(: 마늘) 및 생리 냄새. 결장루가 있는 사람에게도 데오도란트 효과가 나타납니다.

     

    4. 엽록소는 장의 아미노와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카다베린과 퓨트레신은 구취, 소변, 정자 및 세균성 질염 중에 존재합니다.

     

    5. 완하제는 아니지만 엽록소는 장 통과를 정상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6. 항산화 능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용량은 카페인, 테오필린, 테오브로민(, 커피, 마테, 초콜릿)과 같은 크산틴보다 1000배 더 우수합니다. 레스베라트롤(블랙베리, 포도, 와인)보다 20배 더 우수합니다.

     

    7. 엽록소는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클로로필린(CHL)의 효율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1)

     

    8. 엽록소는 백혈구 생성을 증가시켜 백혈구 감소증과 같은 질병에 대항합니다.

     

    9. 구성 요소는 항염증제이며 치유를 촉진합니다. 효과는 상처에 직접 바르면 항염 및 치유입니다.

     

    10. 장내 발효 조절제이다. 진균증(Candida Albicans)은 항생제, 호르몬, 코르티코스테로이드, 면역억제제 및 고당 식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감염은 내성이 매우 강하고 치료가 어렵습니다. 엽록소는 소화 중에 발생하는 가스와 독소의 생성을 줄이고 장 장벽 다음으로 2차 방어선인 간을 보호하는 데 기여합니다. 지속적으로 몸을 해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참고문헌.

    (1)   클로로필린의 화학 예방 가능성: 작용 메커니즘 및 분자 표적에 대한 검토. 내기니 S1, 팔리티 F, 나타라잔 AT.

     

     

    지금 우리는 코로나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만으로 이제 3년 차에 들어가지요.

    현재 지구상의 모든 인구는, 질병을 양방으로 치료를 하고 관리를 합니다.

    우리는 양방이 아닌 다른 대안을 알지 못하거나

    양방은 자기들이 기술적으로 가장 뛰어나다고 엄청나게 선전을 하죠

    양방은 의료산업으로서 그들에게는 시장이 필요하고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가 되어야 하지요.

     

    이런 시장이론을 바탕으로 현대까지 엄청난 돈이 양방에 투여가 되지만

    양방은 코로나도 잡지 않을 것이고 현대인의 골치거리인 암도 잡지 않을 겁니다.

    왜냐면 코로나를 극복하고 암을 극복하면 그들의 가장 큰 시장을 잃어버리는 결과를 가지고 오니까요.

    지난 9월 화이자와 모더나의 백신판매수익은 150조에 이를 것이라고 했습니다. 당시는 2차백신까지 투여하는 상황이었으나 지금은 3, 4차로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양방에게만 기대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득권이 되 버린 서구의 양방이 세계의 양방의 기득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때, 양방의 시장이론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고 규모를 확대를 할 것이 명확한 미래에

    우리는 양방만이 아니라, 각 민족의 지혜로운 의학을 받아들이고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한국에는 참 많은 백신접종 부작용 환자가 있어요.

    한국의 인구, 5000만에 비하면 사망자가 3000명이라해도 소수이지요.

    지난 9월 백신부작용협회와 통화한 결과 당시 그들에게 연락이온 사망자는 1500명이라 했는데요.

    그들이 알지 못하는 사망자는 추산할 수 없다고도 했어요.

    구 이후 5개월이 흘렀구요. 사망자는 많이 늘어 났을 겁니다.

    국가가 아니면 양방이 백신을 원인으로 사망하지 않았다고 결론짓는다 해도, 우리는 난생처음 다리가 아파 계단을 오르지 못하고 헉헉거리고, 얼굴이 퉁퉁부었다.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온다면 그것은 명확하게 백신부작용이 맞기 때문입니다.

     

    또 그 사망자 혹은 병을 얻은 자들 중의 우리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어요?

    따라서 대한민국도 현명하게 양방이 아닌 한방, 전통의학이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